안녕하세요 고객님.
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택배사에 재요청드렸으며 답변오는대로 안내드리겠습니다.
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여기서는3통보내고
택배잘못으로2통온거라면서
한통은왜안보내줍니까
확인할때까지내가왜기다려야되나요
내잘못도아니고건영택배를내가불렀나요
여기거래처잘못이면일단
사고수습부터하고
택배한테책임읕물으세요
확인하는데일주일걸린다고기다리라고요?
택배사고를왜내가일주일나기다려야되죠?
먼저한통보내고택배에확인되면받으세요
진짜일처리머같이하네요
반품취소하면포장제대로안되서
가구기스나는거내책임아닙니다
내가포장전문가도아니고
올때처럼똑같이못해요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